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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상품 ]쿠폰 사용기한이 지났는데 재발급처리 어려운가요?

쿠폰은 유효 기한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추후 재 발급 처리가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리뷰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담당자 님께서 순차적으로 확인 후 지급 중에 있으며 대체적으로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지급 처리가 되며 리뷰량이 많을 경우 조금 지연될 수 있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쿠폰 2장을 중복으로 사용 할 수 있나요?

쿠폰은 중복 사용이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주문시 쿠폰적용을 하지 못했어요! 적용 가능한가요?

주문서 자체에서 쿠폰 적용 처리가 전산 상 불가 하기 때문에 주문 상태가 [상품 준비 중]일 경우 취소 후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

[배송 준비 중] 상태일 경우 취소 처리 어렵기 때문에 수령 후 반품 처리 후 쿠폰 적용하여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


*임의적인 주문서 변경 처리는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적용된 쿠폰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서에 이미 적용된 쿠폰의 경우 소지하고 계신 다른 쿠폰으로 임의 변경 적용이 어렵습니다. 


*예시 [ 50.000원 이상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 ] 

주문서에서 추후 부분 반품 진행 시 남은 금액에 따라 적용된 금액 쿠폰은 환불 금에서 차감 처리 될 수 있으며, 쿠폰은 사용 기한에 따라 재발급, 삭제 처리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제가 쓴 게시글이 안보여요.

  로그인 후 작성해주셨을 경우 어프레쉬 홈페이지 [마이 페이지] -> [게시물 관리] 에서 확인 가능하며 리뷰 작성건도 확인 가능합니다.


[ 상품 ]제가 아이디가 2개인데 적립금, 쿠폰을 한 아이디로 묶을 수 있나요?

임의적으로 쿠폰, 적립금 이동 처리는 어렵기 때문에 각각 아이디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 상품 ]제가 구매하고 나서 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행사가격으로 변경 해주세요!

이벤트의 경우 서프라이즈성 이벤트로 사전 공지 없이 진행이 되는 부분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할인 적용된 상품으로 구매 원하실 경우, 기존 상품 반품 후 재구매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 왕복 배송 비 5,000원 발생합니다)


*임의 상품 가격 조정 처리는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결제 후 바로 취소했는데 돈은 언제 환불되나요?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 회원님께서 직접 전체 취소해주신 부분이라면 바로 환불 접수 진행되며, 부분 취소 요청 혹은 무통장 입금건 같은 경우에는 저희 쪽에서 승인 후 처리 된답니다.

(무통장 입금건 일 경우 환불 계좌 확인 후 입금 처리 되기 때문에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카드 취소는 영업일 기준 3-5일 이상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만약 7일 이후에도 취소 확인이 어렵다면 해당 카드사쪽으로 문의해주세요


[ 상품 ]합포처리 가능한가요? (합배송)

물류 센터 쪽으로 주문서 전달하는 과정 중 성함, 연락처, 주소지가 동일한 경우

자동적으로 합포 처리가 진행되며 추가적으로 요청하시는 합포장건은 임의적으로 처리가 어렵기 때문에 불가 안내 받아보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동적으로 합포 처리 진행될 경우 추가적으로 결제해주신 배송 비는 환불 처리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 ]품절 문자를 받았어요!

상품 출고 시 재고 소진이 발생할 경우 문자 안내 후 임의 처리가 진행되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임의 취소로 인해 카드 실적의 불이익이 있을 경우 보상 처리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아직 배송 전인데 취소/ 변경해 주세요! [주소지 변경 요청도 동일]

결제 완료 이후에는 주문 서가 물류 센터 쪽으로 전달되어 송장 출력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변경, 취소 처리가 어려우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수령 후 교환, 반품 접수 부탁 드립니다.


*해당 내용으로 인해 무상 접수는 불가 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가상계좌로 결제했는데 언제까지 입금하면 되나요?

가상 계좌로 결제 후 3일 이내 입금 확인이 어려울 경우 전산 시스템 상 자동 취소 처리가 됩니다.

혹시나 입금 기한 경과로 취소된 계좌에 입금해주셨을 경우 주문서 복구/ 입금한 금액 환불 중 원하시는 내용 기재하여 문의 남겨주시면 입금 내역 확인 후 환불 처리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환불 처리 원하실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 예금주 명, 은행 명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상품 ]가상계좌로 주문서 넣은 후 부분취소 후 나머지 금액만 입금하려고 하는데 입금처리가 안돼요.

가상 계좌는 처음 주문서 넣어주신 금액에 부여되는 계좌이기 때문에 부분 취소 등으로 결제 금액 변동이 있을 경우 자동 입금 확인 처리가 어렵습니다.

금액 변동으로 인해 입금이 어려울 경우 취소 후 재 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 ]물건은 언제 출고되나요?

구매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출고 처리 진행 될 예정이며 출고 이후 배송 기간은 대략 3일에서 7일정도 소요됩니다.

혹시나 출고 이후 7일 이상 흐름 확인 어려우실 경우 고객 센터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주말 물량이 밀려있는 월요일 같은 경우 출고에 조금 지연이 생길 수 있으며 출고 시 차질이 발생 할 경우 따로 안내 드리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리오더 or 재입고 상품은 예전상품과 많이 다른가요?

제작 업체 변경이나 원단을 편직하고 염색하는 과정에서 약간의 차이 (원단, 색상)가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후 해당 사유로 인한 반품, 교환 접수 무상 처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상품 ]상품 수령했는데 하얀 가루가 있어요!

말씀해주신 부분 [슬립제] 이며 , 폴리백 비닐을 가공할 때 비닐 안쪽에 들어가는 원료입니다.

폴리백 같은 경우 비닐 봉투로 이루어진 형태이며 앞 뒤 비닐이 붙지 않게 끔 막아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폴리백 제작 업체에서도 해당 과정이 수작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도포량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도포량이 많을 경우 어두운 색상의 상품일 경우 하얀 가루가 묻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답니다.


*어두운 색상일 경우 조금 더 잘 보일 수 있습니다. 


슬립제의 경우 인체의 무해하며 찬물 단독 손 세탁 시 사라지는 부분이며 손 세탁 시에도 사라지지 않을 경우 사진 첨부하여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 ]A/S 가능한가요?

상품 구매 후 1년 이내 수선 가능한 부분이라면 사진 확인 후 접수 가능하답니다.

수선 시 발생하는 배송 비는 회원님 부담으로 진행되며 추가 수선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혹시나 상품 입고 후 수선 불가 (원단이 없거나 수선 시 상품 손상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 할 경우 따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 ]어떤 사이즈를 구매해야하나요?

하의 같은 경우 허리 둘레 사이즈 기준, 

상의 같은 경우 가슴 사이즈 기준으로 정 사이즈로 착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상세 페이지에 기재되어있는 사이즈 가이드표, 리뷰 참고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상담 원하실 경우 허리 둘레, 가슴 사이드표 확인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추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상세 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사이즈 가이드표 같은 경우 단면 사이즈이기에 실측 사이즈와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어프레쉬 제품은 제작 상품인가요?

어프레쉬에서 제작되는 상품들은 기계로 똑같이 찍어내는 상품 아니기 때문에 제작 과정 중 약간의 오차 (2~3CM) 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운송장 번호를 조회해도 배송상태가 보이지 않습니다.

택배사에서 주문 인계 후 아직 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택배사의 상황에 따라 조회가 늦어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 중 단계에서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정보의 변경은 '상품준비중'까지 가능합니다. 출고 작업이 진행되거나, 배송업체에 인계된 경우 변경이 어렵습니다.

[ 상품 ]주문을 취소하면 사용했던 쿠폰이 복구되나요?

주문 취소/교환/반품 시에는 쿠폰 잔여 유효기간만큼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 ]여러 결제 수단의 복합 결제가 가능한가요?

결제 수단은 한 가지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단, 적립금과의 복합결제는 가능합니다.

[ 상품 ]입금했는데 입금 전 상태로 확인됩니다.

아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입금 확인이 빠르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를 때

■ 입금 금액이 주문 금액과 다를 때

  선택한 은행 계좌로 입금되지 않았을 때

  동명이인, 동일 금액이 있을 때

[ 상품 ]패스워드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사이트 우측 상단 [ LOGIN > MY PAGE > PROFILE ] 클릭 하시면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 패스워드는 회원님의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할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 알기 쉬운 패턴에 비밀번호나 자주 쓰는 사이트의 비밀번호와 같으면 도용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패스워드 변경 후에는 변경 완료 내용이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 상품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무엇인가요?

■ 반품 불가 안내 

 

- 포장을 개봉하여 시착 또는 사용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반품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계절의류)

- 상품의 택과 라벨을 훼손 및 분실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부속품이 반송되지 않은 경우 (예 : 주문확인서, 단추, 상품의 부속품,  택·라벨, 등)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배송 ]반품 교환 시 다른 택배사 이용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발송하실 때 아래의 주소를 꼭 확인해 주시고 다른 택배사 이용 시 반드시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 한진택배 이용 시 (착불)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답십리로99 한진택배 청량리대리점 (어프레쉬)

한진택배  외 타택배사 이용 시 선불 발송 필요

[ 배송 ]방문 접수를 신청했는데 회수가 안돼요.

간혹 택배사의 사정으로 수거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3일간 수거가 안 될 경우 어프레쉬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 상품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주문 시에 작성하시는 주문자 명, 주문번호, 주문 비밀번호를 반드시 기억해 주세요.

[ 상품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고객님의 소중한 회원정보는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프로필 ] 공간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어프레쉬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프로필  ] 화면에서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리시면 오른쪽에 "회원 탈퇴"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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